전국체인 전국1등 휴대폰멀티샵

(주)에이치엠 │대표이사 신승환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동서대로 85(두정동) │서울특별시 송파구 동남로 157 GB타워 2층 │ 사업자번호 679-81-00391│통신판매번호 2019-충남천안-509 대표전화 1800-5020│FAX 041-568-5062 hminc@hminc.co.kr

​HM 생생한 성공 스토리

13년 넘게 휴대폰 프랜차이즈 업계 1위의 자리를 당당히 유지하고 있는 휴대폰멀티샵 입니다. 

HM만의 창업 시스템과 운영관리, 물류유통 등으로 바로 내가 성공 스토리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HM의 지원 시스템 ​통하여 성공한 탄탄대로를 걷고 계시는 사장님들의 성공 스토리입니다.

성공스토리_신승환사장님.png

소방공무원으로 재직하던 시절에 다소 소극적이었습니다. 휴대폰사업을 통해서 저와 만남이 이루어지는 모든분들께 응원과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자신감 뿜뿜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소방공무원 시절엔 사회적 약자를 돌보고 희생 하는 정신을 배웠다면, 지금은 직원들과 함게 뜻깊은 후원과 나눔으로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이웃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방법을 배우고 실천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에 변화를 일구어 나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HM 신승환 사장님

휴대폰 사업을 시작하면서 지역사회 공헌 활동과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여유까지 생겼습니다.  

성공스토리_박재복사장님.png

ROTC를 마치고, 사회로 나왔을땐 세상물정 아무것도 모르는 대한민국 청년이었습니다. 우연히 지인 소개로 휴대폰사업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사람들과 말하는것조차 쭈뼛쭈뼛 했지만, 지금은 누구보다도 제가 하는일에 만족하고 있으며, 당당히 앞에 나서서 휴대폰 영업 교육도 하고 있습니다. 주위사람들이 긍정적으로 많이 바뀌었다는 말을 합니다. 휴대폰사업을 하면서 모든 것이 바뀐  제 인생!! 앞으로 다가올 제 미래도 기대가 됩니다. 휴대폰매장 창업 정말 잘 했다고 생각합니다.

HM 박재복 사장님

세상 물정 모르는 청년이었습니다. 지금은 휴대폰사업을 시작한것을 정말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성공스토리_오준석사장님.png

한때는 대형 셀프바 외식업 운영도 했었지만, 경기 불황과 식자재 원가상승, 재고 관리 등 경영 어려움이 발생하였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늘어가는 채무로 인하여 외식업을 정리하고 hm을 통해서 휴대폰매장 창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재고부담 0% 관리운영이 외식업보다 훨씬 용이하고, 한명의 고객 만남으로 인해  다수의 가망 고객이 생기고, 평생고객이 된다는 점에 큰 매력을 느꼈습니다. 시작은 모서리 코너 한개의 매장으로 했지만, 지금은 확장하여 5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외식업 실패로 인하여 결여되었던 제 자신감이 휴대폰사업을 통해서 200% 이상 자신감과 성취감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HM 오준석 사장님

​"외식업보다 불황이 없고, 재고 부담 0% 안정된 매출 발생으로 매장 10개 확장 목표입니다."

성공스토리_강세영사장님_edited.jpg

10년전 휴대폰매장에 첫 출근했을때, 여리여리한 몸으로 과연 오래 버틸 수 있을까 하는 걱정과 달리, 여자의 섬세함을 강점으로 하여, 고객들 눈높이에 맞춰 상담해드리다 보니, 이제는 휴대폰 판매업이 천직이 되었습니다. 아르바이트로 시작해서 지금은 충남에서 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받은 만큼 이웃을 위해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앞만 보고 돈 벌기 바빴던 제가 지금은 나눔을 실천 할 만큼 여유가 생겨 기쁩니다.

아직은 작은 나눔에 불과하지만, 내년엔 더 큰 기부를 위해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HM 강세영 사장님

천안 나눔천사!! 받은 만큼 나눔 실천할래요~ 내년엔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이 목표입니다.

성공스토리_주인태사장님.png

저희집은 시골이라 어릴때 부터 부모님 일손을 도와 농삿일을 했습니다. 농사일은 봄에 씨뿌려서  잘가꾸어야 가을에  만족하는 수확을 거둘 수 있습니다. 휴대폰 사업도 똑같습니다. 고객 한분 한분 진심을 다해 상담드리고, 홍보물을 수시로 체크해서 변화를 주고, 고객 관리도 게을리 하지 않고, 기본에 충실 한다면, 꼭 성공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지금은 제 휴대폰에 저장된 고객만 100명이 넘습니다.

5년안으로 제 통장 잔고에 1억 만들기가 목표입니다.

HM 주인태 사장님

휴대폰사업은 꼭 농사짓는거랑 같아요. 열심히 한만큼, 나한테 돌아와요

성공스토리_이진우사장님.png

대기업은 아니지만, 그래도 괜찮은 중견기업에 다녔습니다. 하지만, 내집마련은 너무 큰 산이 었습니다. 처음에는 직장생활을 하면서 투잡으로 모바일판매를 시작했는데, 어느새 직장 급여보다 더 많은 수익이 발생하였습니다. 과감히 5년넘게 다녀왔던 회사를 퇴직하고, 휴대폰매장 창업에 올인하였습니다. 현재 2년 넘게 모바일사업을 하고 있는데 올해 드디어 제 이름으로 된 31평 아파트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곧 태어날 둘째랑 첫째 아이와 응원해준 아내를 위해서 더 넓은 아파트로 이사하는게 목표입니다.

HM 이진우 사장님

직장생활로 터무니 없던 내집마련 꿈을 현실로 이뤄냈습니다. 31평 내집마련 성공!!

성공스토리_안인범사장님.png

군대 입대할때, 내성적이었던 제가 잘 적응 할 수 있을지 막막했습니다.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했을땐 입대할때 막막했던것 보다 더 큰 취업의 막막함이 찾아왔습니다. 여러 곳 면접을 봤지만, 고졸이란 스펙으로는 취업 하기가 힘들었습니다. 우연히 지인소개로 휴대폰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매니저로 일한지 1년만에 드디어 제 이름으로 된 매장을 창업 할 수 있었습니다. 면접보러 가기위해 제대로 된 정장한벌 구입하기 힘들었던 저였는데... 지금은 어엿한 매장 점장입니다. 하고싶은것도 많고, 이루고 싶은것도 많습니다. 지금은 경기 공도에 있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3년 안으로 서울에 있는 아파트 마련이 제 목표입니다.

HM 안인점 사장님

군대제대 후, 취업이 막막했는데... 휴대폰창업으로 24세 사장님이 되었습니다.

성공스토리_서두원사장님.png

안녕하세요 저는 충남 예산에서 휴대폰멀티샵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매장을 운영하기전에는 직장생활을 6년 넘게 했었습니다. 서울에 있는 it 벤처기업이었는데 대학교 학자금 대출 상환하고, 오피스텔 월세 내고 , 생활비 조금 쓰면 남는게 없는 직장생활 6년이었습니다. 휴대폰매장 창업을 접하면서 고향인 충남예산으로 내려와 제2의 인생을 쓰고 있습니다. 월급받는 직장인에서 지금은 직원 2명의 월급을 주는 어엿한 사장님입니다.

고객으로 오셨던분과 인연이 되어서 드디어 올해 결혼합니다.

휴대폰매장 창업으로 두마리 토끼를 잡아 너무나 행복합니다.

HM 서두원 사장님

월급받는 직장인에서 이제는 월급 주는 사장님이 되었습니다. 드디어 올해 결혼도 합니다.

성공스토리_석상훈사장님.png

20대부터 통신업에 종사하기 시작하면서 작은 휴대폰판매점을 창업했습니다. 하지만, 시시각각으로 변하고 있는 통신시장을 저 혼자서 따라가기에는  버거웠습니다. 영업활동도 소극적이었고, 계속되는 매출 부진으로 자금난에 부딪혔습니다. 하지만, HM 휴대폰멀티샵으로 리뉴얼 하고서는 월 수익이 2배 이상 상승 하였습니다. 전국에 HM에서 지원 받아 휴대폰매장을 창업한 사장님들과 여러 정보를 공유하고 시즌별, 신모델출시, 스팟성으로 바뀌는 정책에 따라서 상황에 맞는 영업활동 등을 공유 받고 피드백을 받으니깐 매출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HM 석상훈 사장님

월 수익 2배 이상 상승! 기존에 판매점을 하고 있었는데,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도전했어요

성공스토리_노현호사장님.png

S사 조기 퇴직하고 시작한 사업이 치킨집이었습니다. 프랜차이즈 치킨가게를 운영했지만, 경기 불황과 기하급수적으로 많은 경쟁업체..... 상승하는 원자재값 등으로 돈을 벌라고 시작한 사업이 빚만 점점 늘어 났습니다. 폐업을 할지, 업종을 바꿀지 고민하다가 휴대폰사업을 알게 되어  ‘ 내 인생의 마지막 도전이다 ‘ 라는 심정으로 시작했습니다. 주위의  반대도 있었지만, 휴대폰매장 창업에 대한 큰 매력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1년 가까이 휴대폰 사업을 하면서 많은 돈을 모으지는 못했습니다. 치킨집사업 실패로 발생했던 부채는 다 정리 했습니다. 제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된 휴대폰사업...앞으로 1년, 2년, 3년... 뒤 제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HM 노현호 사장님

치킨집운영하다 휴대폰사업으로 업종 전환했습니다.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되었습니다.

성공스토리_전병권사장님.png

모바일사업은 대부분 사장님들의 평균연령은 20대 후반에서 30대 분들이 많이 하시는거 같습니다. 전 40대 명예퇴직 후, 다른사장님들보다 휴대폰사업을 늦게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전 약점을 강점으로 살려서 제 연령층이나, 저보다 연배가 높으신 고객님들을 타겟으로 스스럼 없이 다가갔고 저의 이런 부분을 많이 좋아해 주셨습니다. 다양한 고객님들을 상대하고, 정년이 없는 휴대폰사업을 정말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매장 1개를 운영하고 있는데 내년에 3개 매장을 추가 오픈 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이가 많은 사람도 휴대폰매장 창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40대 분들의 롤 모델이 되고 싶습니다. 40대 가장 여러분~ 응원합니다!! 

HM 전병권 사장님

다른사람들 보다 늦게 시작했지만, 열정 만큼은 절대 밀리지 않습니다. 40대 여러분들 힘내세요!!

성공스토리_최지우사장님.png

매일 아침 세종시에서 경기도 고덕까지 출퇴근 하고 있습니다. 왕복 3시간정도 걸리는 시간이지만, 저한테는 매일매일 즐겁습니다. 휴대폰멀티샵을 하기전엔 계약직으로 일을 했습니다. 계약직 일도 급여는 나쁘지 않았지만, 항상 불안한 했기 때문에, 미래가 불투명 했습니다.

휴대폰멀티샵을 창업 하고나서 처음엔 고객 상담하는것도 힘들었고, 업무 미숙으로 실수도 많았지만, 지금은 너무 행복합니다.  부가세신고때 세금을 많이 내는게 조금 아쉽지만, 월 1000만원 수익으로 억대 연봉자들이랑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HM 최지우 사장님

월 1000만원 수익!! 세종~고덕까지 출근길이 매일 매일 즐겁습니다.